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해 - 장독 수제비 파전

 

  김해시 외동 1212-16 장독수제비 055-326-5562

아는 형님 가게입니다 얼마나 맛잇는지 한번 제 눈으로 확인해보고자 이렇게 찾아왓어요~

주차장시설입니다 주의에 구애받지않고 부담없이 주차할수잇는점 아주좋네요 반대편에도잇엇는데 찍지못햇습니다 ㅜ

가게 입구입니다 민속느낌이 물씬풍기네요

가게입구에 잇는 꽃들이에요~  

여긴 입구로 쭉 들어오면 식수시설과 계산하는 곳입니다~

여기서 좌측으로 돌게되면 이렇게 좌식으로 먹을수잇는 공간이 나오구요 

우측으로 돌게되면 이렇게  

 

앉아서 먹을수잇는 공간이 나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음식들을 시켜봅시다 !!!!

저희가 시킨 음식은 김치콩나물수제비와 파전에 장독비빔밥입니다 

형님께서 직접 음식을 해다 주셧어요 ~ v 

 

한뚝배기 하실래예~? 

김치와 콩나물이 잘 어울러 아주 얼큰한 맛이 나네요!

 

지글지글 아직 그 소리가 생생히 기억에 남습니다

파전과 잘익은 깍두기 한입에 아주 살살녹고 여기에 동동주 하나면 딱인데..

시간이없어 함께하지못햇습니다

김해 사시는분들이라면 손쉽게 갈수잇을거같습니다 저는 타지역에 살아서 자주는못가고

다른메뉴도 한번 섬렵해봐야하기때문에 또다시 방문할예정입니다 ㅎㅎ

분위기가너무좋고 가족끼리 방문해도 아주 좋아요!